당진초등학교 공고 제 2018 - 5호

당진초등학교 2018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당진초등학교 2018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입

구 매 내 역

내역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15,304,690원(부가가치세액 포함)

견적서접수개시

2018.03.09.(금) 15:00

견적서접수마감

2018.03.15.(목)10:00

개 찰 일 시

2018.03.15.(목) 11:00

개 찰 장 소

당진초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납 품 장 소

당진초등학교 지정장소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입니다.

마.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학습준비물' 납품이 가능한 자로서 문구 도소매 관련 종목 사업등록을 필하고, 문구업을 주된 업종으로 하고 문구류 판매장을 보유하고 이를 입증할 수 있는 업체(사업등록증만 있고 외관상 문구점이 아닌 업체는 절대 참가불가)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당진시에 있는 업체로,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달입찰 이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3%이내)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90%)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5조 제2항에 의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품목별 단가표를 포함한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에 관한 사항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전자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12.입찰성립과 무효 (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8.1.10) 다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 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인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내역서, 학습준비물 구매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물품 납품 시 우리학교 학습준비물 구매 내역서 및 특수조건에 명시된 규격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전 물품은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등 관규정에 의한 최상의 상품으로 하여야 합니다. 규격 미달사양의 물품이 납품되거나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건이 납품되었을 경우에는 교사가 요구한 물품으로 즉시 100% 반품 및 교환 조치 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당진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당진초등학교 행정실(☎041-357-3750)로, 규격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041-357-37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학습준비물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2018. 3. 9.

당진초등학교장

[붙임1]

본 특수조건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며, 관련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학습준비물 구매계약 특수조건

본 특수조건은 당진초등학교 학습준비물 구매계약에 의한 효율적인 학습준비물구입에 목적을 둔다.

계약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에 준하여 학습준비물을 납품하고 다음의 특수조건을 이행하여야 한다.

1. 구매물품은 별첨당진초등학교 2018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매 목록으로 한다.

2. 유의사항

가. 본 입찰물품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물품 상태가 완벽하게 납품되어야 하며, 납품물품 중 불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나. 납품물품은 초등교육과정에서 필요한 학습준비물용으로 최상의 상품으로 해야 하며,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을 경우 학년별 학습준비물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만약 임의로 물건을 납품하여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품을 납품하였을 시 교사가 요구하는 물품으로 100% 교환조치 하여야 한다.

다.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물품으로 교환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물품 납품 시에는 학습준비물 담당교사의 검수를 받아야 하며, 검수 완료 후 검수서를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마. 납품 검수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당진초등학교에서 지정해 준 시간과 장소에 납품을 원칙으로 한다.

바. 계약체결시 품목별 단가 및 총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사. 학교측의 사정에 의하여 계약물품 수량을 변경(가감)할 수 있으며, 대가 지급시 정산하여 지급한다.

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나.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다.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김민희(041-357-3750)로, 규격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 이새봄(041-357-3753)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