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초등학교 공고 제 2019-5호

2019학년도 서정초등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견적(단가) 제출 공고

나. 구매물품내역

품명

규격

기초금액

(단가)

급식

예정

인원

급식

예정

일수

구매

예정량

비 고

우유

- 국산1급A등급 원유 100%

- 백색일반우유 200

- 농림부 HACCP인증제품

-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향료.색소 성분 등을 첨가하지 않은

430원

(부가가치세포함)

600명

190일

114,000개

구매예정량은 학생 희망자수에 의해 결정

검식보존식 2개 무료제공

다. 납품기간 : 2019년 3월 ~ 2020년 2월 (1년간)

라. 납품장소 : 서정초등학교 급식실

마. 납품방법 :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납품함

우유 저장용 냉장고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 우유급식 납품업체 기준

1) 우유급식 냉장고 설치 및 냉장(10이하)상태로 당일 배송할 수 있는 업체

2)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사업등록이 된 업체

3) 방학동안 무상 우유급식 대상자에 각 가정으로 우유 배달이 가능한 업체

4) 등록 된 냉장차량보유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 업체

5) 계약사항을 성실히 준수하는 납품업체

2. 견적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입찰서는 지역제한, 제한적 최저가, 소액수의(단가) 견적입니다.

다. 원단위 견적 제출은 가능하나 낙찰자 결정 후 계약시에는 10원 단위 금액(견적금액의 원단위 절사)으로 계약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작성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가 당진시, 아산시, 예산군에 소재하고 있는 로서 정해진 서류를 구비하여 등록을 마친 자

나. 우유공급업체로 등록된 자로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요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다.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라. 본 입찰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제2조에규정된중소기업자로소기업·소상공인및장애인기업확인요령」(중소기업청고시제2014-25호,2014.4.17.)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문의사항이 있으면 행정실 ☎041-362-605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견적보증금

가. 견적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견적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견적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9.02.08.(금)09:00 ~ 2018.02.12.(화)10:00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8.02.12.(화)11:00

나. 개찰장소: 서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이용)

나. 예정가격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입찰은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서정초등학교홈페이지, 당진교육청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41-362-6057)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2. 1.

서 정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