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곡초등학교 공고 2020-3

2020학년도 유곡초등학교 우유급식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2020학년도 유곡초등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 재공고

나. 구매물품내역

품명

규 격

기초금액

(단가)

급식에정인원

급식예정일수

소요

예정량

본교 특수조건

우유

1)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2) 농림부 HACCP 인증제품, 1A등급원유 100%, 시판용

3) 용량: 200ml

4) 2일 이내 제조하고, 급식일로부터 유통기한이 동일하게 8일 이상인 우유

금430원

(부가가치세포함)

220명

180일

39,600개

- 구매예정량은 학생

희망자수에 의해 결정

하며 보존식, 검식용

각 1개씩 무료제공

견적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납품기간 : 2020년 03월 01일 ~ 2021년 02월 28일(1년간)

급식일에 한하여 방학, 토요일, 공휴일, 기타 학교의 요청이 있는 날은 제외함.

납품수량은 희망신청자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라. 납품장소 : 유곡초등학교내

마. 납품방법 :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납품하며, 우유 보관용 냉장고는 업체에서 제공 및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하여야 합니다.

. 우유급식 납품업체 기준

1) 우유급식 냉장고 설치 및 냉장(10이하)상태로 당일 배송할 수 있는 업체

2)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사업등록이 된 업체

3) 방학동안 무상 우유급식 대상자에 각 가정으로 우유 배달이 가능한 업체

4) 등록 된 냉장차량보유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 업체

5) 계약사항을 성실히 준수하는 납품업체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방식

나. 제출기간 : 2020. 02. 24.(월) 10:00 ~ 2020. 02. 27.(목)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2. 27.(목) 11:00 유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 제한적 최저가, 단가견적 전자입찰 방식에 의합니다.

마. 본 견적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되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에 의하여 작성합니다.

사.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전자견적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당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축산물위생관리법제21조 및 제24조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자, 우유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우유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장차량)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차량보험 및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시할 수 있는 자

마. 급식우유물품을 매일 지정 시간까지 납품할 수 있는 자

바.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견적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견적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및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위반자에 대하여는 부정당업자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견적서 제출업체는 소기업ㆍ소상공인(견적공고일 이후 ~ 견적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견적(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견적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견적은 전자견적 견적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에 따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체결: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가. 낙찰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원단위 이하 투찰로 낙찰금액이 발생되었을시, 국고금관리법 제47조(국고금의 끝수계산)에 의거 양자 합의하에 계약금액을 변동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6)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1부.

7)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1부.

8)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9)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10)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각1부.

11) HACCP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1부.

12) 중소기업청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3) 청렴서약서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공고조건, 물품계약일반조건,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및 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견적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352-3177)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02. 21.

유곡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