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초등학교 공고 제2018-2호>

2018학년도 계성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8학년도 계성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나. 구매 물품 내역

규격

기초금액

추정

소요량

급식

예정

일수

비고

1.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강화우유, 저지방우유

2. 국내산 원유 99%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단,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당,향료,색소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함)

3. 상기 ①∼의 품목을 원칙으로 하되, 학교여건에 따라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가공유, 치즈, 발효유 등)을 주 1회 이내에서 급식 가능

(단, 이 경우 백색우유 음용을 위한 사전노력을 이행하고,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야 함

- 우유 용량: 200㎖(단, 가공유{국내산 원유 99% 이상], 강화우유, 저지방우유는 180㎖ 이상)

- 유제품 용량: 치즈(15g 이상), 발효유(80또는 80g 이상)

금430원

(부가세포함)

111,600개

180일

구매수량은 희망자 조사 결과에 따라 변동됨

다. 납품기간: 2018.03.01.~ 2019.02.28.(1년, 3월은 계약 후 납품시작일 별도 협의) 단, 무상급식은 250일 기준

급식일에 한하여 방학, 토요일, 공휴일, 기타 학교의 요청이 있는 날은 제외함.

라. 납품장소: 계성초등학교 후동 1층(우유급식 냉장고)

납품업체는 우유 저장용 냉장고를 설치하여야 합니다.(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마. 납품방법: 지정일시(08:10 이전)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우유급식 냉장고에 납품

다만, 물품 납품 중의 사고 등으로 지체될 경우 학교장에게 즉시 연락한 후 지시에 따라야 함.

바. 현품설명: 별도 현품설명은 없으며,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41-352-4032)로 문의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 전 반드시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숙지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 및 전자계약으로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 제한적 최저가(88%), 단가견적 전자입찰 방식에 의합니다.

계약시 십원단위로 계약(투찰금액의 원단위 절사)합니다.

다. 공동수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견적서 제출 기간: 2018. 2. 19.(월) 16:00 - 2018. 2. 23.(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18. 2. 23.(금) 11:00 계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상에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종코드:401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하고, 공고일 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당진시 있는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우유공급업체로 등록된 자로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냉장)차량(차량 내부 온도 확인용 온도계 부착),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자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하며 본교에서 지정한 일시 및 장소에 납품을 원활히 할 수 있는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며,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 전자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기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릅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재견적시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 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 제출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합니다.

7.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시 제출 서류

가. 계약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6)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7)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8)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9)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부.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10)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완납필)- 각 1부.

11)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모든 서류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 필 후 제출.

나. 상기 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특히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gyeseong.cnees.kr),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에도 게재하며, 낙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 계성초등학교 행정실 (☎041-352-4032)

붙임 계성초등학교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18. 2. 19.

계성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