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초등학교 공고 : 제2020 - 9호

2020학년도 서정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원)

서정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2020.2.26 09:00

2020.2.28. 10:00

2020.2.28.(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31,770,000 (부가세,통행료,봉사료,주차비등

일체경비 포함)

가. 용역의 개요

1) 임차기간 : 2020.04.22(수) ~ 2020.04.24.(금) (3일간)/2020.10.13(화) ~ 2020.10.15.(목) (3일간)

2) 임차대수 : 45인승 대형버스 58대

3) 운행구간 및 일정

-1학기

학년

체험장소

운행일정

운행대수

비 고

1

천안 상록리조트

2020.04.22.(수)

5

세부일정은 학교 및 현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당진 아그로랜드

2020.04.22.(수)

5

3

안성 팜랜드

2020.04.23.(목)

6

4

한국민속촌

2020.04.23.(목)

5

5

롯데월드

2020.04.24.(금)

5

6

한국민속촌

2020.04.24.(금)

6

-2학기

학년

체험장소

운행일정

운행대수

비 고

1

도고 옹기체험관

2020.10.14.(수)

5

세부일정은 학교 및 현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장영실과학관

2020.10.14.(수)

5

3

서천 국립생태원

2020.10.13.(화)

6

4

과천 서울랜드

2020.10.13.(화)

5

5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2020.10.15.(목)

5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차량운행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총액견적,지역제한경쟁입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당진시.예산군.아산시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차량은 2015년도 이후 출고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 불가)으로서 정기검사를 필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운전기사는 계약회사 소속 직원이어야 하고,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조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에 한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88%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당진교육지원청,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담당자는 서정초등학교 행정실 신동문입니다.

본 건에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362-6057, Fax : 362-5704

2020. 2. 24.

서 정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