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용 역 명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주관기관

당진초등학교

2021. 1. 12.

담 당

성 명

소 속

전화번호

e-mail

용역내용

당진초등학교

황희문

041-352-3753

hmhwang2010@naver.com

입찰

당진초등학교

노정민

041-357-3750

dangjin01@cne.go.kr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21학년도 당진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나. 사업목적

1) 창의적인 교육경험의 제공을 통해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

2) 학생학부모의 요구에 부합하는 질 높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3) 교육격차 완화 및 사교육비 경감

다. 사업기간 : 2021. 4. 19. ~ 2021. 12. 10. (7개월)

라. 사업예산 : 금99,868,000원정(부가가치세 0원, 수용비 제외)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0.916%가 반영되어 있음

마. 사업설명 : 과업내용서 참조

바. 계약방법 : 지정정보처리장치(G2B)를 활용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사. 추진일정 : 공고 일정에 따름

절차

일 정

비 고

1

규격 사전공고

2021.1.14.(목)~1.18.(월)

사전 공고 기일 3일(긴급)

2

위탁 공고 게시일

2021.1.19.(화) 15:00

1억 미만, 공고기일 10일 이상

3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21.2.1.(월) 10:00

4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 접수

2021.1.25.(월)~2.1.(월)10:00

당진초등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 입찰 공고(G2B)

제안서 접수처 : 당진초 행정실

기일 및 시간 엄수

5

제안서 평가

2021.2.3.(수) 15:00~

심사 : 제안서 평가 위원회

장소 : 본교 과학실

방법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 업체당 15분 이내

6

가격 개찰

2021.2.5.(금) 10:00~

담당 :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7

최종선정 결과

2021.2.5.(금)

업체 선정

개별 유선통보

8

계약 체결

2021.2.6.(토)~2.15.(월)

최종 업체와 계약 체결

담당: 행정실, 업무 담당자

위 세부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개함.

2. 제안 요청 사항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계획

연번

프로그램명

인원(예상)

운영기간

운영시간

운영 횟수

1

영어

8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월, 금

(주 2시간)

6개 반

(7개월, 28주)

2

컴퓨터 활용

6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월, 금

(주 2시간)

4개 반

(7개월, 28주)

3

바이올린

2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화, 목

(주 2시간)

2개 반

(8개월)

4

로봇 과학

3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5

토탈 공예

5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5개 반

(7개월, 28주)

6

유튜브 크리에이터

3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2개 반

(7개월, 28주)

7

주산 암산

5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4개 반

(7개월, 28주)

8

미술

4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9

역사 탐험대

5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4개 반

(7개월, 28주)

10

창의보드 게임

4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11

코딩

4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2개반

(7개월, 28주)

12

독서 논술

5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13

미니어쳐

3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14

방송 댄스

4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15

창의 수학

30

2021.4.19. ~ 2021.12.10.

(7개월, 방학기간 제외)

(주 1시간)

3개 반

(7개월, 28주)

< 제안할 운영 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

프로그램 별 세부일정 및 내용

과업에 참여하는 강사 등에 대한 현황 및 투입·운용방법 등

안전지도 및 안전관리 계획 등

프로그램별 활동 공개 계획 등

기타 발주기관이 필요로 하여 요구하는 사항

나. 강사료 산출 내역

구분

프로

그램

전년도

기초금액의

학생1인당

강사료(원)

금년도 학생 1인당 강사료

인건비(원)

경비(원)

일반관리비(원)

이윤(원)

계(원)

비율(%)

비율(%)

비율(%)

비율(%)

인상률(3%) 반영

영어

24,710

20,594

1,234

1,310

2,314

25,45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컴퓨터 활용

24,710

20,594

1,234

1,310

2,314

25,45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바이올린

39,100

23,587

1,952

2,072

3,661

40,27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로봇 과학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토탈 공예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유튜브 크리에이터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주산 암산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순수 미술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역사 탐험대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창의보드 게임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코딩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독서 논술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미니어쳐

20,620

17,185

1,029

1,093

1,931

21,24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방송 댄스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인상률(3%) 반영

창의 수학

19,510

16,260

974

1,034

1,827

20,100

80.916

5.99

6

10

다. 기초금액 산출 내역

프로그램

학생 1인당 강사료

(a)

예상 인원

(b)

운영 개월수

(c)

총 강사료

(a*b*c)

(천원 미만 절사)

비고

1

영어

25,450

80

7

2

컴퓨터 활용

25,450

60

7

3

바이올린

40,270

20

7

4

로봇 과학

21,240

30

7

5

토탈 공예

21,240

50

7

6

유튜브 크리에이터

21,240

30

7

7

주산 암산

20,100

50

7

8

순수 미술

21,240

40

7

9

역사 탐험대

20,100

50

7

10

창의보드 게임

20,100

40

7

11

코딩

21,240

40

7

12

독서 논술

20,100

50

7

13

미니어쳐

21,240

30

7

14

방송 댄스

20,100

40

7

15

창의 수학

20,100

30

7

기초금액

강좌, 요일 및 강사료는 학생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제안서 작성 요령

가. 제안서 제출 수량

1) 제안서 8부

2) 증빙자료 원본(실적 등) 1부

나. 제안서 작성 순서 및 방법

1) 정량 평가 부분

작성 항목

작성 방법

비고

1. 동 용역

(수행)실적

입찰 공고일까지 최근 3년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영 관련 실적 제출

서식 3, 4 활용

2. 경영상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3. 근로환경 조성계획의 적정성

인건비 지출 이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서식 5활용

* 신용정보업체 자료

신용평가기관

주 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나이스 디앤비

서울.마포구.마포대로 217

(아현동, 크레디트센터 14F

2122-2308

www.nicednb.com

나이스평가정보(주)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7

(여의도동, 나이스평가정보(주))

2122-4000

www.niceinfo.co.kr

서울신용평가정보

서울.마포구.토정로 144

(상수동, 건양사빌딩)

1577-1006

3445-5000

www.sci.co.kr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82

(여의도동, 하나대투증권빌딩 7층)

3215-2777

www.kedkorea.com

한국기업평가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97

(여의도동, 교보증권빌딩6~8층)

368-5500

www.korearatings.com

한국신용평가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여의도동, 63빌딩 48층, 55층)

787-2200

www.kisrating.com

나이스신용평가(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9

(여의도동, 나이스신용평가(주))

2014-6200

www.nicerating.com

(주)이크레더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구로동, 삼성아이티벨리 8층)

2101-9100

www.ecredible.co.kr

2) 정성 평가 부분

작성 항목

작성 방법

1. 프로그램 영역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기술

(프로그램의 내용, 질적 수준,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교재·교구 활용계획 기술

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에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한다.

프로그램 질 관리 계획 기술(평가 및 피드백)

2. 강사 영역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강사관리계획을 포함하여 기술

(강사 지원, 연수, 대체 인력, 인력풀 등)

강사의 전문성을 포함하여 기술

(수업기술능력, 자격증, 경력 등)

3. 학생 영역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기술

학생 안전관리 운영계획 등 기술

4. 관리 영역

학교 행정 업무 지원(코디네이터 등) 및 소통계획 기술

기타 필요사항 기술

다.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작성방법

1) 규격 : 본문 A4, 백색용지로 작성, 단면으로 인쇄

2) 제본방법 : 좌철

3) 작성 수량

가) 제안서 : A4용지 30쪽 이내로 작성

나) 제안요약서 : A4용지 10쪽 이내로 작성

4) 항목구분은 Ⅰ, 1, 가, 1), 가), (1), (가), ①, ㉮ 순으로 한다.

5) 제안서와 증빙자료는 구분하여 작성하며, 증빙자료도 인식표를 등을 붙여 해당 증빙자료별로 쉽게 구분될 수 있도록 한다.

6) 한글 휴면명조로 작성하되, 대제목 16호, 소제목 14호, 본문 12호로 작성한다.

7) 쪽수는 하단 중앙에 “-1-”와 같이 표시한다.

라. 제안서의 효력

1)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3)발주기관의 추가자료 요청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 통보)

4)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안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마.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에는 회사명과 대표자를 기입하고 인감 날인한다.

2)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자료 등은 원본 1부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3)모든 제안서류를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하며 영문자료 첨부시 한글 요약내용을 첨부한다.

4)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해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5)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6)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7)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인 사항 발주기관과 제안업체와의 합의를 통해 처리한다.

8)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에 대한 사항이 누락 되어서는 안 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다.

4.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안내

1)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가) 평가위원회(제안서 설명) 개최 일시 및 장소 : 2021. 2.3.(수) 15:00 ~ 본교 과학실

나) 제안서 설명 방법 : 제출된 제안서에 따라 진행함

다)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순에 따라 설명순서를 추첨하여 결정함

라) 발표자 : 업체에서 지정한 자

마) 발표시간 : 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바) 기본 원칙

-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사항의 확인요청이 있을 시 제안 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 해당업체 순서 시 해당업체가 설명회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한다.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할 수 있으나,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 발주기관이 제안업체별로 프로그램 지도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프로그램 활동 시연을 요청할 경우에는 이는 발표시간에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정한 시간동안 진행한다.

2) 제안서 평가 방법: 2단계 낙찰차 결정 방법 적용함(85점 이상, 적격업체)

3) 낙찰자 결정: 2단계 낙찰자 결정 방법 적용함

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 정량평가 세부 배점표 (30점 만점 기준)

(가) 용역이행 수행실적 (단위 : 점)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동 용역(수행)실적

-입찰 공고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행)실적(최종 계약금액 기준)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75% 이상

10

60% 이상 75% 미만

9

45% 이상 60% 미만

8

30% 이상 45% 미만

7

30% 미만(미제출 포함)

6

(나)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단위 : 점)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AAA에 준하는 등급

5

AA+, AA°, AA-

A1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4.5

A+, A°, A-

A2+, A2°, A2-

A+, A°, A-에 준하는 등급

4.0

BBB+,BBB°,BBB-

A3+, A3°, A3-

BBB+,BBB°,BBB-준하는등급

3.5

BB+, BB°

B+

BB+, BBo에 준하는 등급

3.0

BB-

BB-에 준하는 등급

2.5

B+, B°, B-

B-

B+, B°, B-에 준하는 등급

2.0

CCC+ 이하

C 이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1.5

자료 미제출 시

0

(다)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 인건비 지급 확약서 평가점수 (단위 : 점)

심 사 항 목

평점

기초금액 대비 (80.916%)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다고 제출한 경우

10

기초금액 대비 (79.916%)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다고 제출한 경우

9

기초금액 대비 (78.916%)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다고 제출한 경우

8

기초금액 대비 (77.916%)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다고 제출한 경우

7

기초금액 대비 (76.916%)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다고 제출한 경우

6

(라)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단위 : 점)

심 사 항 목

평점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이행 항목에 동의

5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이행 항목에 부동의

0

1) 정성평가 세부 배점표 (70점 만점 기준)

(가) 프로그램 영역 (단위 : 점)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프로그램 영역(30점)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프로그램의 내용, 질적 수준, 교육 목적에 대한 적합성)

- 교재교구 활용계획의 적절성

(교재교구의 가격 포함)

- 프로그램 평가 및 피드백 방안

30

25.5

21

16.5

12

(나) 강사 영역 (단위 : 점)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강사 영역(20점)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강사관리계획

(강사 지원, 대체인력, 인력풀 등)

-강사의 전문성

(수업기술능력, 자격증, 경력 등)

20

17

14

11

8

(다) 학생 영역 (단위 : 점)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학생 영역(10점)

-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 학생 안전관리 운영계획 등

10

8

6

4

(라) 관리 영역 (단위 : 점)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관리 영역(10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및 소통계획

- 기타

10

8

6

4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2단계경쟁입찰 및 규격가격동시입찰)

분야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비고

(30)

1.동 용역이행 수행실적(10점)

-입찰공고일 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행실적(최종 계약금액 기준)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75% 이상

10

60% 이상 75% 미만

9

45% 이상 60% 미만

8

30% 이상 45% 미만

7

30% 미만(미제출 포함)

6

2.경영상태(5점)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5~1.5

자료 미제출 시

0

3.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15점)

인건비 지출 이행

확약서 제출

(10점)

기초금액 대비 80.916% 이상 지급

10

기초금액 대비 79.916% 이상 지급

9

기초금액 대비 78.916% 이상 지급

8

기초금액 대비 77.916% 이상 지급

7

기초금액 대비 76.916% 이상 지급

6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5점)

확약서 2번 항목 동의

5

확약서 2번 항목 부동의

0

(70)

4. 프로그램 영역(30점)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프로그램의 내용, 질적 수준, 교육 목적에 대한 적합성)

- 교재교구 활용계획의 적절성

(교재교구의 가격 포함)

- 프로그램 평가 및 피드백 방안

30

25.5

21

16.5

12

5. 강사 영역(20점)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강사관리계획

(강사 지원, 대체인력, 인력풀 등)

-강사의 전문성

(수업기술능력, 자격증, 경력 등)

20

17

14

11

8

6. 학생 영역(10점)

-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 학생 안전관리 운영계획 등

10~4

7. 관리 영역(10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및 소통계획

- 기타

10~4

100

8. 감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부정당로 제재받은 이력이 있는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수의계약제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는 업체

-3

유의점

-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경우 적격자로 선정함

- 기초금액 산정 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에 월별 운영시간 수와 학생 수를 반영하여 지급하되,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 업체에서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허위로 실적 확인서를 발급받은 경우는 계약 해지됨

5. 관련 서식

가. 제안서 표지 서식(서식 1)

나. 신청기관 일반 현황(서식 2)

다. 관련용역(수행)실적(서식 3)

라.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서식 4)

마.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서식 5)

바. 사업 수행 계획서(서식 6)

사.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서식 7)

아. 소속 강사 총괄표(서식 8)

자.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9)

차. 위임장(서식 10)

서식 1

제안서 표지 서식

70

글자크기 : 22, 글자체 : 견고딕체

3.5㎝

용역명

제 안 서

글자크기 : 32, 글자체 : 견고딕체

2021. .

글자크기 : 20, 글자체 : 견고딕체

30

(인)

제안업체명 :

30 10

10

서식 2

신청기관 일반 현황

신청기관 일반 현황

업 체 명

대 표 자

설 립 년 도

년 월

업체성격

(영리, 비영리)

해당 부분에 표시

사 업 분 야

사업자등록번호

소 재 지

전화번호

구분

방과후학교 강사

직원

(a+b)

정규직

비정

규직

프리

랜서

소계

(a)

정규직

비정

규직

소계

(b)

인적구성

정 및

신용상태

2021년 월 기준

(※공고일 기준 직전 대차대조표)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부채총액

(c)

자기자본총액

(d)

부채비율

(c/d)

신용평가등급

용역실적

관련 용역

실적만 기록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비 고

천원

업체의

주요연혁

주요사업내용

연도별 구분

결격사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 작성 시 유의사항]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 개념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자.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증빙자료 제출

-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정규직 미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제출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가능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ㅇ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사용

서식 3

관련 용역(수행)실적

관련 용역(수행)실적

연도

사업명

사업개요

계약금액

발주처

비고

건 만원

유의사항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서식 4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안서 증빙

제 출 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이행)

실적내용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서식 5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기초금액 산정 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에 월별 운영시간 수와 학생 수를 반영하여 지급하되,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2.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아니오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서식 6

사업 수행 계획서

사업 수행 계획서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프로그램영역

1.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교재·교구 활용 계획

가. 교재 :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 포함

나. 교구 : 품명, 규격, 가격 등 포함

4. 프로그램 평가 및 피드백 방안

Ⅱ. 강사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관리계획

가. 강사지원계획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강사에 대한 연수 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결강 시 대체 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자체 인력풀을 붙임([서식 7]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수업 방법

소속 강사의 수업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붙임([서식 8]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코디네이터 등) 및 소통계획 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학교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코디네이터나 매니저 등의 활용 계획을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원활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 계획을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서식 7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예시)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사 업 책 임 자

직위, 성명

○○분야

○○분야

○○분야

○○분야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서식 8

소속 강사 총괄표

소속 강사 총괄표(예시)

(주된 업무가 강사인 자만 기재)

연번

프로그램 명

성 명

(연령)

성별

강사

경력

(0년0월)

학위 및 자격사항

(3가지 이내)

근무형태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1

2

3

4

5

6

7

8

9

10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서식 9

입찰 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당진초등학교의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1년 월 일

신청인 (인)

당진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10

위임장

위 임 장

상 호 :

대 표 자 명 :

주 소 : (연락처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1학년도 당진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21. . .

위임자 : (인)

당진초등학교장 귀하